[ (주)일월 ] 일월매트 A/S 접수할땐 새제품과 고장난 제품 1:1 교환이라했는데 그냥 고장접수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정훈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4-02-07 12:38:18
본문
결국 반품 택배도오지않고 일월고객센터쪽에 연락해보니 접수는 무상 a/s 접수로만 되있다고 하고 이거 어떻게 처리해야합니까? 어떻게 고발을 할수있습니까? 이게 소비자 농락아닙니까?
- 이전글옥션에서 박스를 삿는데 박스가 물에 젖어서왔네요 14.02.07
- 다음글소비자가 봉입니다. 14.02.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용하시는 해당온수매트의 이상으로 인한 업체의 부실한 A/S정책에 정말 화가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자님께서는 구두나 전화로 A/S을 요청하지마시고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