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주 철이네 구두수 ] 어처구니가 없어서 글을 올려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상현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4-02-06 18:25:16
본문
문제는 이신발 발등이 낮은 제품이라 구두방에서 제골기로 발등부분을 늘려달라고 수선을 맡겼습니다.
2틀이 지난 후 찾으러 갔는데 신발이 양쪽 다 찢어져 있는 겁니다...
그러면서 이거 수선맡긴적 있냐면서 수선 흔적이 있다며 찢어진부분을 다시 붙여논 흔적을 보여주는겁니다.
저는 분명 1월 23일에 구매하고 한번 신고 외출을 했지만 발등이 너무 아파 2월 4일날 수선을 맡겼습니다.
10일 가량 동안 발등아파서 신지도 못하는 신발 잘 모셔놨다가 잘 신으려고 수선했는데 양쪽 다 찢어놓고,
"원래 이랬다"는 둥 "그쪽(소비자)도 이렇게 되있는거 모르지 않았냐" "자기는 모른다" 산지 2주
첨부파일
- ssg.png (114.7K) DATE : 2014-02-06 18:25:16
- 이전글갤럭시노트 1 배터리 부풀음현상 14.02.06
- 다음글배송관련 14.02.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