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20 ] 논현동에 위치한 H20 라는 배달하는 편의점 상담사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미영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4-02-06 17:39:36
본문
오늘 생필품용 시킬것이 있어서 주문하는데
상담사가 말을 까칠하게 하는것입니다.
주문하는 사람 불편하게요~
그래서 제가 "어?말투가 왜 이러지?"하니깐
뭐가요?
이러는거예요 ~
그래서 "말투가 기분나쁘네요~"
이러니깐 "그럼 주문하신거 안갖다 줄게요"이러는거예요~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서..
그래서 제가 사장님 바꿔달라니깐
내가 사장인데? 이러고 있네요
왜 주문하는 사람과 싸우자는 식인지..
상담사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같이 욕하며 싸웠네요
이런경우 처음입니다.
전화 받는 사람이 사장이라는데..알길은없고
영수증 10장모으면 사은품 주는데
여태 거래한 사람이니 영수증 가져가고 사은품은 달라니까
"니가 직접와~" 라고 합니다.
뭐 깡패 집합소입니까? 너무 기분나쁩니다.
왜 이런곳과 4년을 이용했는지 모르겠네요
고발합니다!
- 이전글인터넷쇼핑몰 동의없는 어플설치 14.02.06
- 다음글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14.02.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물품 주문을 하시는 과정에서 해당편의점의 불친절한 고객응대에 정말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