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 아랫글 업체명 변경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정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4-02-01 23:22:15
본문
구입한 스윙칩이 유통기한 경과 제품 인지도 모르고
조카들과 과자를 같이 나누어 먹었습니다.
먹다보니 다들 맛이 이상하다 하여 혹시나 싶어 뒷면을 보니....
유통기한 경과제품... 진열을 하여 고객이 유통기한 경과제품인지도 모르고
한 참을 먹었습니다..
매장 찾아가서 조곤조곤 얘기하니..
별 죄송해 한 태도도 없고... 과자값 1500원 가져가거나 다른 과자로 바꿔가거나 하랍니다..
처음부터 죄송하단 말도 없고.. 아르바이트생이 사장에게 전화해서 물어보고...
이미 먹었다고 하니... 먹고 탈이라도 나면 어쩔려고...
너무 무책임 하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 과자 봉지는 버릴려고 하기에.. 신고할거라고 달라고 해서 도로 가져와 버렸습니다..
- 이전글술담배샀는데카드안된데여 14.02.01
- 다음글스윙칩 유통기한 경과 제품 판매 14.02.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