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부화제 ] 동부화제에서 보험가입해지 일방적으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지대석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4-01-13 18:51:49
본문
동부화제에서 일방적으로 보험을 해지 해야한다고 전화가 왔다고 합니다.
저희 집으로된 화제보험인데 말이에요.
보험료는 월 24150원씩 17회 410550원 이라는 돈은 내게 되었습니다.
일방적인 해지? 좋습니다. 그럼 일방적으로 해지를 하였으면 저희가 월 24150씩 17회 낸돈을 돌려 받아야
하지않나요~????? 그런데 동부화제에서는 낸돈에 10/1을 통장에 넣어드릴테니 해지를 해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게 말이 되나요??어떻게 일방적으로 해지를 해달라고 얘기하면서 돈을 10/1을 돌려준다는 것인가요??
다른 동부화제에 가입한 사람도 그런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이 문제 어떻게 생각하여야 하나요???
저희 가족 90% 369495원으라는 돈.
저희 가족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같은 경우를 겪을 것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럼 동부화제 가입한 수 만명의 사람이 90%로라는 돈으 그냥 그 회사한테 주는 꼴인데....
저희들이 이 회사한테 돈을 줄려고 보험을 가입을 한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 이전글기저귀 불량 14.01.13
- 다음글홈페이지제작 업체 계약위반 14.01.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