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핸드폰 때문에 문의 드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아
- 조회수 : 764회
- 작성일 : 14-01-02 14:25:02
본문
저는 이번 12월 19일에 엘지유플러스에서 폰을 구매한 학생입니다.
그런데 폰을 산 다음날부터 통화를 하는 도중에 잠시 아무것도 안들렸다가 다시 들리고 또 소리가 들렸다가 안들리는거예요.
그래서 대리점에 갔더니 대리점서 새 폰으로 교체를 해주었어요.
그렇게 교체해서 사용하는데 전화가 또 같은 증상을 보이는거예요.
그래서 또 대리점에 갔습니다.
대리점에서도 이유를 모르겠다면서 자기들이 서비스센터에 가서 확인해보겠다면서 폰을 몇일간 또 가져갔습니다.
그런데 저는 핸드폰을 산 이후로 자꾸 고장나서 전화도 잘안되고
짜증이나서 개통 취소해달라고 요구했습니다.
36개월 약정인데 벌써 같은 이유로 2번이나 고장났고 이미 많은 불편을 겪어 개통취소를 요구햇더니 대리점에서 만약에 한번더 이러한 증상이 또 나타나면 자기들이 책임을 지겠다며 새 핸드폰으로 교체를 해줄테니 일단 사용해보라고 권했습니다.
저는계속 개통취소를 요구했지만 그쪽 대리점에서는 자꾸 같은말만 반복하면서 개통취소에 대한 답변을 내려주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한번더 새 핸드폰으로 교체해 가는데 만약 이와같은 고장이 또 발생시 무조건 개통취소해달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랬더니 그쪽도 한번더 이런한 고장이 발생시 무조건 책임을 지겠다며 개통취소를 해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폰을 바꾼지 얼마안돼 이번엔 통화시 제목소리가 상대방에게 아예안들리는 거예요.
그래서 대리점가서 말했습니다. 그랬더니 지음?이라는 부가서비스가 핸드폰 살시 자동으로 깔리는데 그것으로 인해 통화음질이 떨어지는거라며 부가서비스를 삭제해볼테니 또 사용해보라고 권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이게 몇번째 고장인지 대리점 근처만가도 폰만 들어도 화가납니다.
저는 개통취소를 원하는데 이런식으로 자꾸 시간만 떼우는 대리점
개통취소를 원하는데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 이전글흥국생명 민원접수 처리 지연 및 담당자 거짓 응대 14.01.02
- 다음글가평휴게소 다코야끼 고발합니다 14.01.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