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에서 lg u+로 통신사 승계 변경했는데 요금이 이중으로 처리 되고 위압금이 없다고 했는데 그것도 나왔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수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12-31 12:27:40
본문
어디서 : 핸드폰 요금 kt에서 친구가 lg u+에서 근무를 하여 통신사 이동
무엇을 :kt에서 12만원만 지불하면 더이상 위압금 같은것 없다고 확인했습니다 그런데핸드폰 요금을 통신사 승계했는데 3중으로 출금(kt핸드폰 요금 :12만원 위압금:48,809원 lg u+ :108,020) 이거 잘못된것 \같은데..
어떻게:12월 26일 kt고객 쎈타 및 lg u+ 고객쎈타 이리저리 처리를 부탁 문의했지만 kt12만원만 내면 더이상 위압금 같은거 없다고 걱정마시라고 kt로부터 확인하고 lg u+는 3일 쓴 요금(기기값+ 핸드폰 요금)이라고 합니다. 분명히 승계했는데 이건 먼가 잘못 전산 처리가 되고 있고 분명히 위압금 같은거 없다고 하였는데 두 회사로 부터 핸드폰 요금이 왜 이리 크게 나왔는지 감도 안잡히고 ..
왜:일단 kt 에서 위압금이 없다고 했고 그리고 지금 위압금이 나왔다고 하고 lg u+ 요금 승계를 했는데 (11월 25일 까지 요금이36,572)요금 자체가 문제가 큽니다.
- 이전글피시방에서 13.12.31
- 다음글11월 2일 코레일 예매 취소했는데 결제 환불 요청 13.12.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