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첸 ] 쿠첸 압력밥솥 A/S 에 불만이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천수
- 조회수 : 73회
- 작성일 : 13-12-22 12:40:18
본문
24만원?인가를 주고 큰맘먹고 구입했습니다.
안전하게 관리하며 사용해왔는데 얼마전에 밥을짖던중 갑자기 밥솥의 표시판의 표시가 out
되어 플러그를 빼었다가 다시끼웠더니 다시 전원이 들어왔지요.
그러던중 일주일전에 완전 작동이 안되는거였습니다. 그래서 쿠첸 A/S센터를 물어물어 찾아가서
상태를 이야기했더니 콘트롤러(전자회로기판에 온갖전자부품이 조립된 ASSY)를 통재로 교체해야 한다는거였어요..수리비는 9만원...이런 된장할...밥통을 확 내다 던져버리고 싶었어요.어떻게? 배터리 점검이나 부분수리는 할 생각도 안허구 통째로 바꿔야 한다니...
돈도 부담되고 ,사용도 얼마안한 제품에 벌써 하자가 생기다니 ... 화가나서 밥통을 다시 가지구 나오려는데
집사람이 그래두 어떻하냐구 교체해야되지 않겠느냐구 해서 수리하구 나오는데 뒤통수를 얻어 맞은것처럼 씁쓸하구 억울하구 믿음이 싹없어지는거였습니다.
왜 그런 현상이 생기느냐구 물었더니. 왈.. 바퀴벌레가 오줌을 싸서 회로가 나갈수있다구..
허어!!! 소비자가 아무리 문와한이라지만..어떻게 그런 무성의하구 무시하는 답변을 할수있나요?
바퀴벌레가 오줌싸서 회로기판이 손상될정도라면 쿠첸제품의 품질이 먼저 의심스러운거 아닌가요???
- 이전글포인트 13.12.22
- 다음글삼성애니콜 A/S 진짜 심각하네요. 정말 정떨어집니다. 13.12.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1년전 구입하신 밥솥의 하자로 A/S요청 하셨는데 유상수리만 가능하다며 터무니없는 이유를 대다니 정말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여 아래에 규정된 내용으로 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중공산품관련 기준은 이와 같습니다.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 교환 또는 무상 수리입니다. 품질보증기간(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발생 시 무상 수리이며 수리불가능시 제품교환 입니다. 편안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