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래오래 ] 치킨이 참 더럽다 안사먹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민균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3-11-06 22:40:03
본문
- 이전글치킨이 참 더럽다 안사먹어 13.11.06
- 다음글유통기한 지난 식품을 판매합니다. 13.11.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아울러 행정적인 절차는 해당 지역 시청(구청) 위생과 등 요식업소 담당부서에 상담을 통해 점검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