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 자동차는 만들지 않으면서 계약금만 챙겨서 이자놀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광래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10-23 15:41:08
본문
너무 오래기다리고 해서 7월부터 영업사원에게 왜 안나오냐고하면
돌아오는 답변은 순위가 4순위라서 조금만 조금만 기다리라는 답변만
나왔습니다.
근데 알아보니 4월부터 뉴 카운티의 생산은 하지않고 계속 계약만 받고
계약금은 챙겨서 이자 수익만 챙기는 나쁜놈들.,,
계약금 30만원 더하기 수백 수천명을 하면 돈이 얼마인데..
차량 생산은 1달전에는 11월 초에 한다해놓고 오늘은 11월말경에
한다고 하니 소비자들은 어느 장단에 맞춰야 되는지...
속만 타들어가고 ... 고발합니다.
현대자동차를 고발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