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바이 ] 교환이 안된다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심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3-10-14 12:06:13
본문
도착 10월 11일 오전
바닥이 넘 부스럭 소리도 나고 온도도 최대온도로 유지를 해야 온도가 올라가서 사용하시는 시어머니가 불편해 하시는거 같아서 반품을 하고 재구매를 하려니 안된다고 한다, 반품하고 똑같은 물건으로 밖에 구매를 할수 없고 반품 배송비는 내가 내야고 하니 참 ..다른 쪽에서 구매하는것도 아니고 자기물건을 구매를 해준다는 그렇게 밖에 말을 하지 않고 얼마 배짱인지 소비자 쪽에 물어본다니 그러라네 어이없이.자기 이름 까지 이야기 해주네..이렇게 해서 무슨 물건을 팔고 하는건지 근데 인터넷 쇼핑몰 그렇게 많이 구매해도 이런데는 없었는듯 하네요
구매는 g마켓
- 이전글한방다이어트 사기및 부작용발생 13.10.14
- 다음글5개월째 택배가 안와요 13.10.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