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펫 ] 6개월넘게 환불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미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3-09-25 11:58:59
본문
전반적인 환불약속을 하고 점진적이라도 환불을 이행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대부분의 회원분들이 신고를 하였으니 개인적으로 전 그사람들을 신뢰 하였기에 기다렸는데
6개월이 지난 지금 카페는 일부폐쇄된상태에서 글쓰는것을 제한한 상태로 오픈되어있습니다.
6개월이 지난 지금 신고해도 보상받을수 있을지 의문이 들긴합니다만 믿었던 사람들이라 너무 괘씸하네요..
첨부파일은 주문내역과 입금내역 그리고 남은 마일리지입니다.
카페특성상 공동구매라는것을 하여서 무통장입금으로 주문서에는 별도 표시를 하지 않습니다.
주문서상 붉은 선부분이 공동구매 내역이고 제가 입금한 10만원에서 공동구매한 가격과
주문서상 구매 내역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마일리지로 적립되는 식이에요.
실 입금금액은 10만원이나.. 지난 주문때 입금 금액에 따라 손해금액에 변수가 많네요.
실 손해 금액은 10만원이 조금 넘을듯해요.
블루펫은 사이버신고, 경찰신고로 조사를 받고있는 상태라 합니다.
법정 공방(타 업체와)까지 갔다고도 들었는데...
6개월이나 지났는데 환불받을 가능성이 있을까요?
첨부파일
- 블루펫.jpg (538.0K) DATE : 2013-09-25 11:58:59
- 이전글우리나라독점 에..... 13.09.25
- 다음글음식물처리기 a/s하려는데 연락할곳리 없다네요 13.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쇼핑몰의 폐업으로 피해를 입으시어 매우 난감하시겠습니다. 안타깝게도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한 후 상담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http://ecc.seoul.go.kr) 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