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 ] 자동차 무상점검 후 사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성렬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09-17 16:44:01
본문
2013년 9월 17일 자동차 엔진오일 볼트풀림 현상으로 인하여 엔진 보링현상이 왔습니다.
정비소에 차를 맡기고 집으로 돌아와보니 주차 해 둔 자리에 엔진오일 누유 현상이 있었습니다.
점검 받을 당시에는 이상이 없다고 하였는데 주차시 엔진오일이 누유가 되고 볼트풀림 현상으로 엔진 보링 현상이 왔는데 정비소에 책임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이전글입금하고물건을 못받고있어요!!!!!!! 13.09.17
- 다음글세탁물분실 13.09.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