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델레콤 ] 통화장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호현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13-09-09 11:37:55
본문
2~3명이 저에게 전화를 수십통 하였지만 제 전화는 울리지않았습니다.
저녁에 상가집에 가기위해 연락을 기다리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연락이 오지 안았습니다.
나중에 알아보니 상대방은 저에게 전화를 했는데 제 전화기는 먹통 상태였습니다.
SK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일시적인 통화장애일수 있다는 말 밖에 하질 안더군요
저는 다음날 따로시간을 내서 상가집에 방문해야했으며 일부러 통화를 피했다는 누명까지 쓰게 되었습니다.
한순간에 그동안 쌓인 신뢰가 날아가는 기분이였습니다.
이런 일을 평생 처음격어 보는데.. 기분 참 더럽더군요..
만약 사람 생명이 오가는 긴급한 상황에서도 이같은 경우가 발생했다면.. 단순히 통화장애로 넘어갈수있을까요??
저는 그 전화 한통화로 직장동료들의 신뢰를 잃었고.. 또한 내 소중한 시간을 허비하였으며 다음날 따로 상가집에 방문해야하므로서 업무와 금요일 오후 시간과 왕복 차비를 허비아셨습니다.
이런 손해를 통신사는 ......
- 이전글미수취 택배상품- 업체는 배송완료로 되어 있네요. 13.09.09
- 다음글해피엠포인트 영화예매신청을 받고 발송을안해 관람을 못했음 13.09.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