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몰 (드림워커 ] 신세계몰 배송지연으로 인한 취소에 대한 무책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기연
- 조회수 : 88회
- 작성일 : 13-09-02 14:19:03
본문
7월31일일부터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를 하였으나 30일에도 배송이 안되어 택배회사에 문의를 했더니
운장번호는 나왔는데 물건이 아직 택배회사측에 오지 않았다고 하더군요..그래서 신세계몰에 연락하니
업체(드림워커)측에 물품이 품절이라 하더군요...그래서 당장 31일부터 사용해야 하는데 31일까지는
배송이 안된다고 하여 그럼 취소처리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번거롭게 외부업체가서 직접
구매를 하였습니다. 몇일후 집에 와보니 물품이 하나 배송되어 있더군요...8월1일에 도착했으니 7월31일에
배송시작했을거 같네요...저는 분명히 취소 처리를 했고 당연히 배송이 안될거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왔길래
그냥 놔두고 연락이 오겠지..하고 기다렸습니다. 제가 여기서 하고 싶은 말은 신세계몰과 해당업체인 드림워커라는 업체입니다. 배송이 늦어지면 늦어진다고 당연히 그거에 대해 소비자측에 먼저 연락을 해주는게 맞는거라 생각하고 또한 그로 인해 소비자가 직접 자기 기름값들여서 구매하러 갔으면 그거에 대해 보상을 해주든
사과 전화를 하던...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런 전화도 없고 신세계몰은 취소 되었다고만 하고 오늘은
드림워커인지 뭔지 하는 업체가 그 물건을 배송을 잘못했다고 다시 보내달라고 하고....제가 작지만 피해본것에 대한 부분은 전혀 해결이 된 상태가 아닌데 그 물건을 가지고 있는건 불법이니 뭐니 기분나쁘게 말하고...
도대체 누가 갑이고 누가 을인지 모르겠네요....직접 구매하러 갔다왔으니 그럼 왕복 기름값이라도 보상을 해달라고 했더니 그건 당사에서 해 주는 부분이 아니라고 하고.. 기분이 너무 나쁘고 짜증이 나네여....
아무리 잘못보냈고 소비자가 잘모르니 조근조근 설명을 하는것도 아니고...나중에는 불법이니 어쩌니 말하고
있고...제가 그걸 사용한것도 아닌고...너무 기분 나쁩니다...처리좀 해주세요...
- 이전글핸드폰 약정문제로 업체를 고발하려 하는데 어떻게 해아 할까요? 13.09.02
- 다음글천연 대리석 식탁 파손시킨후, 보상 회피 13.09.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