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떳다통신 ] 휴대폰 개통시 현금지급, 약솔불이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희숙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3-08-11 18:54:07
본문
수차례 시간만 미루기에 너무 답답해서 글작성합니다.
---------------------------------------------------------
가게이름: 떳다!통신
CEO: 감만슈
가게번호: 053)202-5678
휴대폰번호: 010-3439-0900
주소:대구광역시 북구 복현동 427-1번지
---------------------------------------------------------
휴대폰 신청일은 4월 20일로 되어있습니다.
현금지급은 즉시지급안되고 한달후에 된다고 해서 한달후 받기로했습니다.
그쪽에서 입금하겠다는 날짜는 7월1일이였습니다.
그리고 부가서비스, 높은요금제 3개월동안 사용 부탁받았습니다.
* 정확한 날짜가 기억나지않습니다...
7월 1일이 되어도 입금은 되지않았고
재촉하는듯한기분에 몇일후 처음 찾아갔습니다.
당연히 죄송하다며 내일 입금한다고 했습니다.
당연히 받아야하는 부분인데 소비자가 직접 찾아가서 사정을 하게된겁니다.
다시 약속받았던 내일이 되었지만 입금되지않고 또 몇일이 지나 가게로 찾아갔습니다(2번째)
그러더니 그주 토요일에 인터넷뱅킹으로 입금하겠다 하시더군요
또다시 약속받았던 토요일또한 입금되지않았습니다.
그후 기분나빠 찾아가지않고 문자로 남겼습니다.
7월 25일 오후 7:29 / 문자내용
김희숙입니다. 아직입금안되어있던데 무슨일이죠? 약속한날짜 한달지나겠습니다. 못보내는지 미안하다는 문자한통이없나요? 오늘내로 붙여주세요 계속 미루지마시고 부가서비스 없앨까봐 그러나 재촉하지않게좀 해주세요
답: 죄송해요 늦어저서 일부러 안붙히는건 아닌데 늦어지구해서 죄송해요 돈이들어올께있는데 거기서 자꾸 돈을 미루고 있어서 제가 오늘은 늦었구 내일거기연락하고 다시연락드릴께요
재촉을 했지만 연락없었습니다.
그후 카톡으로 다시 재촉을했습니다. 그러더니 "지구가 반쪽이 나도 8월3일날 보내드릴께요"
8월4일 반쪽이났는지 입금되지않았습니다. 다시 카톡드리니 하는말씀이 토요일이라 은행이 안열어서 입금을 못했답니다. 두번째 찾아갈때는 뱅킹할수있다더니 ...화가나서 카톡으로 내일보내든지 다음달에 보내든지 마음대로 하라고 대화창을 나갔습니다..
8월6일 전화가 와서 제가 가입했다는 용지를 찾을수없고 확인을 해야 보내줄수있다하여 요청으로 주민번호를 문자로 발송했습니다.
하지만 오늘까지 아무연락없으며 입금또한되지않았습니다.
----------------------------------------
휴대폰가게에서 제시한 요금제,부가서비스 사용을 모두 지켰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가 먼저 연락하지않으면 그냥 가만히 있는 이곳!
소비자가 화를 내든 상관없듯이 그저 오늘이 아닌 내일일로 미루는곳!
몇차례 요청을 했지만 약속 불이행으로 신고합니다.
- 이전글가평 금대리 리버사이드(싸이드)펜션이용관련 소비자 기만 13.08.11
- 다음글미용실에서 환불받고 싶습니다. 13.08.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의 휴대폰 지원금 약속이 지켜지지 않아 무척 답답하시겠습니다. 해당업체에 구두상의 협의가 어려울 시 서면(내용증명)으로 빠른 해결을 요구하실 수 있으며 내용증명이란 발송인이 수취인에게 어떤 내용의 문서를 언제 발송하였다는 사실을 우체국에서 공적으로 증명하는 등기취급우편제도로써 6하 원칙에 의거하여 상품(서비스)명·계약일·피해내용 등을 작성한 뒤 2부를 복사.총3부를 가지고 우체국에 가서 내용증명 우편이라는 등기로 발송(1부는 우체국에, 1부는 본인이 보관, 1부는 사업자에게 발송)하시면 됩니다. 내용증명 발송만으로 법적 효력이 인정되는 것은 아니나 향후 분쟁이 소송 등으로 확대되는 경우 발송된 내용증명은 본안 소송 제기에 앞서 의무의 이행을 촉구하거나 증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주말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