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우드가구 ] AS부실 및 AS하며 제품 파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용희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25-05-30 13:41:52
본문
설치 후 등받이가 기대면미리는 현상이있어 AS신청했는대.. 가구라 사용하다보면 자리잡힐꺼라 안내받았지만, 약 두달이 지나도 동일해 다시한번 AS신청해 두달 후에야 처리를 받았습니다.
그후 쇼파 밑에 물건이 들어가 물건을 꺼내는 과정에서 쇼파다리 4개중 하나가 공중에 떠있는것을 발견, AS를 신청하였습니다.
우선, AS신청시 고객 무지로 몰아가 AS를 나오려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밀 벌써 세번째여서 강하게 요청했더니, AS나오신. 기사분(설치기사와 동일)이 본인이 설치시 미흡하게 설치했다며 재설치 하겠다고하여 AS과정을 지켜보았습니다.
하지만, 결국 쇼파와 쇼파를 연결하는 후크의 위치가 맞지않앟던 거였고, 기사는 그자리에 전동드릴을가저와 후크위치늘 4~5회에 거처 재조정해 쇼파설치를 마쳤습니다.
그 과정에서 가죽쇼파의 가죽 밎 목재프레임이 나사구멍이 16개 이상발생햐였고, 이에대한 불만을 제기하자 본사와 연락하라. 본인은 대답할. 능력이없다는 대답만 안내받았습니다.
그후 쉐우드가구 본사와 연락 및 불만사항을 전달하였지만 약, 일주일 이상 지난 지금까지도 가구 훼손에대한 처리부분에대하여 전혀 답이없습니다.
몇백만원 가구를 판매하고, 참 느린 AS후 가구파손까지 당했습니다.
이에 쉐우드가구를 고발합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꼭이요 25.05.30
- 다음글가와사키 코리아의 보증정책 제보입니다 25.05.3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소파품질불량(재료변색, 찢어짐, 균열, 스프링불량 등) 구입일로부터 1년이내일 경우에는 무상수리 또는 부품교환 가능합니다. 품질보증기간내에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받았으나 3회째 재발할 경우에는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입니다. 편안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