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114 고객센터 만들어놓고 전화를 안받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성원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25-04-29 17:21:34
본문
유심 업무 말고 다른 업무 볼려고 해도 연결리 안됩니다.
아예 전화를 받지를 말고 연결이 안되면 연결이 안되서 전화를 안하겠는데
전화를 연결해놓고 6분씩 잡아 놓다가 통화량이 많아서 연결을 해제 해버리면
지금 통화 2번 대기 탓는데 30분 내내 전화기만 붙잡고 있었는데
전화를 안받을거면 콜센터를 두지를 말든지 아님 자동응답을 꺼놓든지 해야지
내 시간은 어쩌라고 잡아놓고 있는건가요?
전화번호를 남기라고 하는것도 아니고...유심 업무 말고 다른업무 연결도 안된다니까요
이 쓰레기 같은 회사는 당장 없어져야 합니다.
과징금 몇백억이 아니라
개 쓰레기 같은 회사
전화한번 해보세요. 연결이 되나 안되나.
회사 업무 보기 참 편하고 좋네요. 요금제변경 및 부가서비스 해지 해야되는데..
담 달 되서 돈 내게 생겼네.
- 이전글전화번호 등록을 안해줘요 25.04.29
- 다음글주문취소가 안된다고 합니다. 25.04.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