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키 ] 너무 떠넘기기식 이 힘이듭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지준현
- 조회수 : 13회
- 작성일 : 25-04-23 14:33:45
본문
언제 : 2025.04.23
어디서 : 유선상 통화
무엇을 : A/S 관련 질문
어떻게 : 유선상 통화
왜? :
상기 본인은 24.07.07 크림이라는 중개 플랫폼에서 나이키 에어 줌 알파 플라이라는 산밭을 구매하였습니다. 러닝을 목적으로 구매를 하였으나, 여러 사람들처럼 신발을 신지 않고 그냥 신발장 신세 중에 올해 신발을 신었을 때 뒷부분이 찢어진 걸 확인한 후 거주지 근처 매장인 하남 스타필드 나이키 매장에서 의뢰를 하였고 이에 보상처리 대상으로 판정이 되어 나이키에 문의를 했습니다.
하지만 나이키 측에선 크림에서 구매한 제품은 당사가 처리하지 않는다고 하였고 크림 측에서는 본인들은 중개자이지 A/S 관련 부분을 수용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이렇게 됐을 때 저 같은 사람은 신발을 버려야 되나요 ??? 재발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 부탁드립니다. 정상적인 신발 좀 신고 다니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 소비자보호 신고.zip (5.6M) DATE : 2025-04-23 14:34:23
- 이전글불량 이심을 팔아놓고 환불 금액을 이해가 안 되게 책정합니다. 25.04.23
- 다음글소비자 기만 태도 추가 첨부 25.04.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신발류의 품질보증기간은 가죽제품의 경우 1년이며 이외에는 6개월입니다. 신발의 경우 하자발생 시 수리-교환-환급 순으로 처리될 수 있으며 수리불가능시는 교환요구 가능합니다. 다만, 나이키 제품과 관련해서는 저희쪽으로도 수차례 제보가 들어왔고, 취재를 진행했지만 업체쪽에서는 대부분 소비자과실로 간주 환불을 비롯한 서비스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에서 출판된 관련 기사들을 참고바랍니다. 나이키는 어떤 민원처리에도 업체입장만을 완강히 주장하고 있으며 그리하여 중재의사가 없음으로 피해구제를 도와드리지 못하는점 양해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