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B대전방송 ] cmb대전방송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만수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07-18 19:04:05
본문
인터넷의 너무 잦은 결함으로 수차례 AS를 하여 해지신청을 하였고, 이에대해 담당AS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인터넷의 문제가 맞으며 해결방법이 없음까지 확인받고 해약을 했습니다.
문제는 그 이후 부터인데, 미납금이 있다며 납부를 하라더군요!!!!
문자메세지 내용입니다. (ㅇㅇㅇ님 CMB대전방송 요금15,220원▶농협중앙회-790-037158-17839▶납부요망 // ㅇㅇㅇ님 CMB대전방송 미납요금관련 통신협회 등록예정입니다. 납부요망.)
실질적으로 쓴 약 8개월중 인터넷 연결불량으로 한달을 꽉 채워서 사용해본적이 없습니다. 해당기사의 말에 따르면 그 근처의 고객들에게도 같은 AS요청이 많다고 하더군요.
맘 같아서는 자동이체로 빠져나갔던 사용료도 일정부분, 그동안 사용못한 몫도 받으려 했으나 좋은게 좋은거고 개인적으로 더이상 스트레스를 받기싫어, CMB쪽에 해당내용을 수차례 전달하고 (고객센터 직원이 AS를 담당했던곳에서 연락을 하도록 하겠다고함)기다렸습니다. 기다려도 연락이 없고.... 이후로 두 세차례 고객센터에 불만을 토로 했습니다. 너무 열이받아 담당AS쪽 연락처를 달라 직접해보겠다고 하니, 그렇게는 안된다 연락갈수있게 전달하겠다 라고만 하더군요.
이후 어렵게 통화가 되어 해당내용을 담당AS쪽에 전달하니, 지금 책임자가 없어 다음날 전화를 주겠다하여 그러자고하고 끊었습니다. 예상대로 몇일이 지나고나서야 연락이 왔더군요.... 어쨌든 그 담당자와 미납금을 처리하면 더 이상은 나도 신경쓰지 않겠다고 하니 죄송하다며 당장 처리하겠다고 원만히 해결되는줄 알았습니다.
ㅇㅇㅇ님 CMB대전방송 미납요금관련 통신협회 등록예정입니다. 납부요망.
이라는 문자가 그 통화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오고있습니다.
더 이상은 그냥 넘어가지 못하겠습니다. 제 신용도도 문제지만, 너무 괴씸하고 열이받는군요......
해결방안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상품 엉뚱한 곳으로 배송되었다는데 나몰라라하는 신세계쇼핑몰 13.07.18
- 다음글약2년전에사고 1년조금 시청하던 티비가 않나와서 유선문제인가싶어 a/s를했는데 티비문제라네요. 13.07.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용하시던 해당인터넷결합상품의 미납금관련하여 무척 당황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2009-1)에 의하면 인터넷서비스의 위면해지 여부는 누적 장애시간(72시간)과 장애신고 횟수(월 5회)로 판단을 합니다. 그 동안의 장애 이력을 확인하여 기준에 부합된다면 위약금 없는 해지가 가능합니다. 2008.10월 방통위 경품 관련 가이드라인에 의하면, 통신품질 불량 등 사업자 귀책사유로 인한 약정기간내 중도해지시에는 경품에 대해서도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업체의 부당한 미납금청구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신고,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