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COM ] 코콤 고가의loT인터폰 하자제품을 구입후 2개월지났는데 교환을 거절하고 유상서비스운운하며 서비스신청도 접수안해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태원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25-01-22 22:29:46
본문
저렴한 제품도아니고 80만원에 달하는 제품을 구입한지 2개월도 안되서 본인과실도 아니고 반품도 아니고교환을 해달라는 요구를 '제품상하자를 하자가 아니다. 유상서비스 운운하며 제조사로서의 책임을 져야 함에도 이행을 안하고 있기에 소비자 고발센터에 고발하는 바 입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122_212626719.jpg (429.5K) DATE : 2025-01-22 22:29:46
- KakaoTalk_20250122_221637090.jpg (81.4K) DATE : 2025-01-22 22:29:46
- 이전글투윤케어.네이버페이 고발 25.01.22
- 다음글배송지연 업체 결번.네이버 페이 늦장조취 고발합니다 25.01.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제품의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