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휘경지점) ]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제 휴대폰을 파손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승형
- 조회수 : 100회
- 작성일 : 24-12-23 22:54:15
본문
그리하여 23일 삼성본사와 통화한 결과 똑같은 답변을 받았으며 본사에서도 파손된 제 휴대폰 상태를 확인절차도 없이 방법이 없다며 보상해줄수 없다는건 누구도 납득이 어려울것 같습니다. 누구의 의한 파손이 명백한 상황인데도 손해와 책임을 제가 다 지게됐습니다. 부디 이 억울함을 살펴 봐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 1734961714458.jpg (309.4K) DATE : 2024-12-23 22:54:28
- 1734961709184.jpg (320.6K) DATE : 2024-12-23 22:54:30
- 1734961704408.jpg (348.9K) DATE : 2024-12-23 22:54:31
- 이전글제목 24.12.23
- 다음글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서 제 휴대폰을 파손 시켰습니다 24.12.2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