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드자동차 ] 방금전에 밑에글 올린사람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재석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06-21 14:44:11
본문
환불이나 다른새차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시던데
어떻게 하면되는건가요???
이차 정말 정이 뚝뚝떨어져서 타기 싫습니다.
꼭좀 알려주세요
- 이전글배송이 안 되었는데 배송완료??? 황당 ㅡㅡ 13.06.21
- 다음글휴대폰을 보냈는데 비오는날 기계침수해서 보내고는 보상을 안해줍니다 13.06.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자동차의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재질이나 제조상의 결함으로 고장발생 시 무상수리(부품교환 또는 기능장치교환)이며 차량인도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주행 및 안전도 등과 관련한 중대한 결함이 2회 이상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주행 및 안전도 등과 관련한 중대한 결함이 발생하여 동일하자에 대해 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4회째)하거나 중대한 결함과 관련된 수리기간이 누계 30일(작업일수기준)을 초과할 경우에는 차령 12개월 이내 차량은 제품교환 또는 필수제비용을 포함한 구입가환급 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는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