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팁 ] 말도안되는 자동결제 고소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여광구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4-22 16:50:55
본문
제가 자동결제인것을 알면서도 사용도 안하고 1년동안 묵혀뒀겠습니까? 아니면 해지를 귀찮아서 안했겠습니까? 또한 회원가입 자동결제 명시를 보니 아주작게 소비자가 간과 할수있게끔 만들어놓고 어디서 보지도 못한 명시를 만들어놓고 소비자를 농락합니다. 또한 문자르 매달 통보했다는데 오늘 정확히 오전 11시 반정도에 문자를 처음 받고 전화해서 물어보니 1년동안 자동결제 됐다는걸 알게됬습니다. 그리고 그 말도 안되는 양아치 회사쪽에서도 제가 최근 로그인이 없기 때문에 2개월을 환불해준다더군요? 이건 무슨 논리입니까? 1년 동안은 사용안한것은 보상도없이 10개월은 제가 사용한것입니까? 전화상에서도 뻔뻔하게 말도 안되는 약관 들먹이면서 신고해도 된다해서 신고합니다. 여러 사이트에 올릴것이고 SNS에도 많이 많이 올릴것입니다 ^^* 저같은 피해자 없으면 좋겠습니다 이 말도안되는 회사를 신고합니다 ^^*
관련링크
- http://www.filetip.co.kr 1회 연결
- 이전글NS 홈쇼핑 에서 명이나물건에 대해 고발합니다. 13.04.22
- 다음글자동결제 13.04.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위 제보내용관련 이전 제보글의 답글을 참고 바랍니다 아래 링크주소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http://www.consumernews.co.kr/cafebbs/view.html?gid=main&bid=report&pid=380730&page=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