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답변이 왜 정당한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준희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3-04-15 21:12:13
본문
4만원정도 핸드폰요금을 쓰던 사람에게 우량고객이라고 하며 핸드폰을 바꾸어 준다길래 한달에 얼마정도 통신료가 나오냐고 물었더니 4만 3천원정도 나온다고 해서 바꾼다고 대답을 했고 녹치록 마지막 부분에 전단말기 할부료는 전처럼 내시면 된다고 했읍니다, 제가 통신료를 물어본것이 전달말기 할부료는 빼고 물어본것일까요 아니면 합쳐서 물어본것일까요. 만약 통신사 직원이 할부료포함 7만원정도 나온다고 했다면 제가 핸드폰을 바꾸었을까요.....
녹치록에서 판매한 직원이 전단말기할부료는 전처럼 내면 된다고 마지막부분에서 저에게 안내를 해주더군요 위약금은 해결해준다고 하면서 그리고 전단말기할부료는 전처럼 내라고 하고요.
kt직원이 하는 모든 얘기는 성인인 제가 직원의 설명을 듣고 계약했으니까 정당하다고 하내요 이제는 제가 녹취록부분에 대해서 나오는 제일 마지막 멘트가 전단말기는 전처럼 할부를 넣어시면 된다고 했으니까 저한테 판매한 직원이 이야기를 했으니까 그렇게 해달라고 얘기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저는 전달말기할부를 전액 감액을 받았읍니다 전한테 전처럼 넣으시면 된다고 했으니까 전처럼 해달라는 것입니다. 전처럼이라고 설명을 제가 했을때는 그런상황을 알고 제에게 설명을 했겠죠 아니면 저에게 이제는 전처럼 감액이 안되니까 할부를 넣으라고 해야 되겠죠 저는 이민원을 넣어서 고객센터직원에게 고상한 말고 단말기을 판매하는 사람이 있는데 전단말기를 판매하지 않았느냐고 kt직원의 말을 들었읍니다. 쉽게 말해 제가 도둑놈이라는 이야기죠.
이제는 제가 원하는 단말기 돌려줄테니까 이 계약취소를 원합니다. 녹취록한번들어보시고 다시 생각을 좀해주세요
- 이전글휴대폰 소액 자동결제 관련 질문입니다. 13.04.15
- 다음글삼성전자 불만접수 13.04.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저녁 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