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쇼핑몰 ] 이런 경우는 제가 손해보는게 맞는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진섭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14-04-09 17:37:35
본문
근데 문제는 옷은 보냈는데 이제와서 사이즈가 품절이라고 안된답니다 맞는 사이즈는 이제 물건이 들어오지 않는다고 나머지 한장을 더 보내고 환불을 받던지 다른상품으로 재구매를 하랍니다그래서 그냥 한장은 입을테니 한장값하고 택배비를 환불해달라니 택배비는 줄수없다고 합니다 그럼 제가 택배비를 손해보는데 옷도 제대로 구매 못하고 억울하다니까 어쩔수없다고 옷값만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애초에 옷이 없다고 해야되는거 아닐까요? 어이가 없네요
- 이전글가구를 시킨지 3주가 지나도 연락도없습니다. 14.04.09
- 다음글액션카 자동차용품 반품건 14.04.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인터넷으로 구입하신 의류의 사이즈교환이 품절로 인해 불가하다는데 택배비 환불은 이루어지지 않아 매우 억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사이즈 교환시 택배비는 소비자부담이며 품절로 인해 배송이 어려울경우 환불가능하지만, 부담하셨던 택배비 관련해서는 업체측과의 협의사항으로 판단됩니다.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