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서비스 ] 너무 억울합니다(보편적상식적으로 이해도 안돼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충순
- 조회수 : 266회
- 작성일 : 14-10-20 10:13:52
본문
너무 억울해 글로벌기업이자 국내의 최고기업인 삼성전자서비스를 고발합니다
저는지난 9월20일에 현주소로 이사를 하여 냉장고에 달려있는 정수기를 설치하고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접수후 출장비가 청구될거란 말을 듣고 당장 물을 사다먹는 형편이라
서둘러 9월23일 설치하고 나서 설치기사가 요금청구서를 하길래 내용을 살펴본 나는
청구금액 보다는 이해할 수 없는 황당한 상황을 발견하였습니다.
<청구서 내용>
-정수기 호스; 7,000원
-정수기 필터; 24,000원
-수리비 ; 33,000원
-출장비 ; 12,000원
비록 서비스기간이 지났기에 출장비나 부품수리비 청구는 이해했지만
출장비외에 수리비를 별도로 청구하는 것은 이해할수 없다고 생각됩니다
설상가상으로 삼성전자 소비자보호센타의 상담실장이라는 사람의 당연하다는 답변에
더욱 황당하고 억울한 마음이 들고, 이 대한민국에서 힘없이 사는 서민은 이래저래 당하기만하는가 라는
생각에 잠을 잘 수가 없고, 이해하려고 견디다 더이상 참을수 없어 이렇게 호소하오니
국가의 차원에서 검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박 충 순 드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