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핸드폰 할부 받으면서 지원을 제대로 못받은 상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ghdencjf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12-30 21:51:24
본문
그런데 제가 sk텔레콤 측에 찾아 가서 이용개통 이력서를 뽑아 달라고 하엿든니.뽑아서 주더라고요 그런데
기타사항 에보니 가입비39600즉납이라고 써잇고
24개월 할부 지원을 120000원을 받앗다는 글 문글이 써 잇더군요
그래서 망인데요 분명히 계약서 대로 할인 받는게 맞는데 왜 120000받게 못 받고 기계를 사야 됏는지
모르 겟네요 고스란히 소비자들만 손해 아닌가요?
그리고 전상산으로 거짓말을 안하다고 하더니
이게 뭔가요 ?
첨부파일
- 사진 144.jpg (731.2K) DATE : 2013-12-30 21:51:24
- 이전글사진 하나더 올립니다 13.12.30
- 다음글아이더 잠바 환불안해주네요 13.12.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