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과동부택배 ] 쿠팡과 동부택배와명빈상사의 무책임한 행동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시원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12-30 20:45:49
본문
24까지기다려 봤는데 안와서 쿠팡고객센타에 문의를하니
20일에배송완료라고 떴는데 혹시 경비실이나 소화전이나 다른곳에물건없는지 찾아보라고 하길래 매일경비실가서 물어봤지만 물건은 오지도 않았습니다 25일은쉬는날이라 그다음날인26일까지 알아보고 연락주겠다고 하였지만 연락이없어 26일 오후늦게 쿠팡고객센타에 전화하여 구매취소를 해주던지 물건을 배송해주던지 둘중에 하나를 확답을 달라고하니 다음날까지 기다려달라고 하여 기다렸는데 글쎄 27일 택배회사에서 전화오더니 기사랑통화했냐고하여 연락안왔다고하니 끊어버리고
또주말이라통화못하고 30일또쿠팡에전화하니 자기네는 중개역활이라 판매취소나 환불을못한다고 다만택배회사나 판매자에게연락하여 조취할수있게끔 연락드리겠다는말뿐 , 판매자는 물건 배송했으니책임없다,택배회사는 배송기사가 잘못한거지 자기네 책임없다고 서로 책임을회피합니다.
택배회사는 물건을배송을 못하면배상해달라고 하니 취소할거면 판매자
에게 책임을떠넘기랍니다
이상황에서 제돈내고 물건은받지도 못하고 환불도 못받고 전화비가 물건값 보다 더나올지경이네요 이상황을어떡하면 좋을까요?
첨부파일
- 2013-12-30-20-45-22.png (349.9K) DATE : 2013-12-30 20:45:49
- 이전글아이더 잠바 환불안해주네요 13.12.30
- 다음글소액결제 문의건 13.12.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