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킹 ] 휴대폰 불법개통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재민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4-04-04 17:46:58
본문
금일 부모님 전화가 신규 개통 되었습니다.
몇일전 sk텔레킹측에서 저희 아버지와 통화를 한후 엄마의 핸드폰이 오늘 개통이 되었습니다.
가족인 아버지가 OK하였다 하여도 어머니인 본인은 전혀 싸인 한것도 없는데 오늘 휴대폰이 새롭게
개통되어 택배가 왔습니다.
아들인 제가 sk텔레킹본사,대리점,판매점까지 전화를 해서 개통 취소를 요청한다니 절대 해주지를 않습니다.
기존SK텔레콤측 위약금 13만원 내야 하기 때문 입니다.
억울하고 답답해서 판매점에게 개통취소를 해 달라 해도 절대 해주지를 않습니다.
sk텔레킹측 휴대폰은 꽁짜이지만 저희는 SK텔레콤측으로 위약금을 내야 한다는것이 억울 합니다.
제발 조치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인터넷과 휴대폰 처리내용문의 14.04.04
- 다음글5년계약 14.04.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방송통신위원회는 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불법TM을 신고할 수 있는 「이동통신서비스 불법TM 신고센터(이하 ’신고센터‘)」를 개소하였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자체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불법TM이 근절되지 않을 경우 대리점 계약 해지 등 고강도의 조치도 취할 수 있다는 방침이며 불법TM 신고는 전용 웹사이트인 www.notm.or.kr을 통해 접수하며, 전용 전화(1661-9558)를 이용해 직접 상담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