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인삼공사유통 ] 처음이용하는지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정철
- 조회수 : 90회
- 작성일 : 13-09-11 14:36:12
본문
추가 조치 없는것인가요??
바쁘신데...궁금해서..대처를 어떻게 해야 하나 해서요~
- 이전글잠시 쉰다고 했는데, 10월달까지 교육비를 내라 하네요... 13.09.11
- 다음글SK텔레콤 스미싱피해관련 13.09.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