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량진 수산시장 꽃 ] 노량진 수산시장 꽃게 바가지 완전 빈껍데기 파는 불량상인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 해종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3-09-10 15:29:13
본문
노량진 수산시장 꽃게를 정상적으로 판매 했으면 될일을 소비자가 항의해야만 시정 합니까?
처음에 전화 했을때 노량진 수산시장 꽃게 빈껍데기로 판매 하면 되느냐고 항의 했을때
"죄송합니다 하고 정상적인 꽃게로 교환 해드리 겠습니다" 또는 "환불 해드리겠습니다"
했으면 될것을
꽃게가 빈게 있을 철 입니다. 국물맛으로 먹으면 된다.
내 끝까지 환불 사과 할때 까지 언론과 인터넷에 사실 공지 하고 고발 한다 니까? 뭐 마음대로 하라꼬?
게시판에 피해사실 공지하고 민원 접수 하니까?
환불을 해주는 노량진 수산시장 꽃게 빈껍데기 판매하는 불량식품 판매하는 불량상인들.
당신들 같으면 가족들이 사랑하는 자식 하고 쓰레기 같은 빈껍데기 꽃게를 먹겠습니까?
부끄러운줄 아십시요 .
정상적인 꽃게 판매 하세요
- 이전글팔때는 잘하더니, 고장나서 문의하려하니 전화를 받지않아요 13.09.10
- 다음글물건을 반품을 하였는데 택배비를 10,000원 송금해야 카드승인 취소를 해 준답니다. 13.09.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위 제보내용관련 이전 제보글의 답글을 참고 바랍니다 아래 링크주소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http://www.consumernews.co.kr/cafebbs/view.html?gid=main&bid=report&pid=397980&page=1&sm=1&kw=%B3%EB%B7%AE%C1%F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