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텔레콤 ] SK 텔레콤 전화상담 가입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원기
- 조회수 : 96회
- 작성일 : 14-04-10 00:17:57
본문
저는 현재 KT를 쓰고 있는데 전화가 와서 삼성 note3를 무상으로 지원해준다고 통신사변경을 유도를 해서 안그래도 마침 쓰고 있는 전화기를 바꾸려고 마음먹고 있던 찰나 잘됐다 싶어서 변경한다고 했습니다.
문제는 제 주민번호, 주소등 모든 신상정보를 다 가지고 간 후 주겠다는 전화기는 오지도 않고, 그쪽 상담원은 전화를 받질 않습니다. (참고로 4월 3일에 전화를 받았고, 4월 4일에 전화기가 택배로 오기로 되어있었습니다.)
상담원은 저에게 친절히 문자로 연락처와 이름을 남겼지만 현재는 제 개인정보만 빼내가고 저한테는 아무것도 온것이 없습니다. 전화 사기를 당한것 같은 기분이라 고발합니다.
참고로 상담원은 김동열 팀장이라는 사람이었고, 당시 연락처는 070-7671-2916이었습니다.
4월 4일 오전까지는 전화를 받았는데 그 후로는 연락이 되질 않습니다.
아, 그리고 SK텔레콤 전화 개통센터(?)라는 곳에서도 전화가 와서 제 신상정보를 확인해갔었습니다.
- 이전글불량타이어를판매한금호타이어를고발합니다 14.04.10
- 다음글개인정보 사기 피해 14.04.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