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휴대폰 요금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보라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13-12-14 20:56:27
본문
휴대폰을 새로 개통하였습니다
요금제를 LTE34(스마트폰 요금제) 로 신청하였습니다
그런데 대리점의 잘못으로
요금제가 무료34요금제(일반휴대폰 요금제)로 신청이 되어있었고
그것을 모르고 데이터를 사용한 본인은
요금폭탄을 맞게 되었습니다.
이럴때 대리점 측에 보상을 요구 할수 있나요?
대리점 측에서 보상을 안해준다고 할 경우 어디에 고발을 해야하나요
- 이전글파리바게트 사장한테 어이없는이유로 욕먹었네요 13.12.14
- 다음글옷 13.12.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