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진택배 ] 한진 택배를 고소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인준
- 조회수 : 91회
- 작성일 : 13-11-08 12:02:12
본문
혹시나해서 택배회사에 전화를 해봐도 전화를 받지를 않네요.. 이런일이 한두번도 아니고 몇번이나 이러니 화가 납니다. 포장상태도 개판오분전으로 오구요 그러한 이유로 한진택배를 고소합니다
관련링크
- 이전글A4 시디플레이어가 계속 튑니다. 13.11.08
- 다음글답변 13.1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