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산시외버스터미널 ] 군산버스터미널 직원은 다이런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장승
- 조회수 : 127회
- 작성일 : 14-11-17 07:28:24
본문
군산시외버스를 타고 군산에도착했습니다
도착후 시내버스를 타고버스정류소에가던중 가지고왔던 가방을놓고온걸 알아
다시 군산터미널로갔습니다
마침제가탔던버스가보이더군요
근데 버스가 문이잠긴채 기사님도보이질않아 터미널매표하시는직원분께 갔습니다
”저 제가짐을 버스에두고내려서요 안내실이어디인가요?"
이말을하는데 매표하신분왈 "난표만파는사람이니 나한테묻지마쇼"
어이가없어서 밖에 주차정리하시는분밖에안보여 여쭈었더니 매표소분께가서물어보라더군요
다시가서물으니 밖에주차정리하시는분께 물으라더군요
장난하는것도아니고 화가났지만꾹꾹참고 주차정리하시는분께 다시사정을 말하고물으니 자긴모른다라고하더군요
터미널직원 공무원아닙니까 공무원이아니래도 공무를보신분들께서 이래도되는겁니까
- 이전글인터넷,TV유선 헤지신청 14.11.17
- 다음글쿠폰문의 14.11.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시외버스터미널 직원들의 불친절한 고객응대에 정말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터미널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추워진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