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모바일 ] 휴대폰 대리점 약정 사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노상현
- 조회수 : 155회
- 작성일 : 14-09-14 16:07:05
본문
전에 쓰던 휴대폰도 아직 할부금이 남아있었습니다
살때 분명히 전에 쓰던 폰 남은 할부금 대주고
새로사는 핸드폰도 할부원금 적어도 40만원이상 할인해준다고 해서 산거였습니다
근데 몇일 전 아직도 할부가 많이 남아 있어 확인해
- 이전글옷을 환불 안해주는군요 14.09.14
- 다음글제목 93339 판매자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14.09.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 피해제보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중재진행시 내용확인이 되어야 중재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중재에 어려움이 있어"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