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래컴퍼니 ] 현대H몰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명주
- 조회수 : 96회
- 작성일 : 13-12-04 11:22:40
본문
업체는 반품비 입금을요청 입금하였으나,,감감 무소식이라,,
업체로 직접 전화시도했으나 통화불능이라 H몰 콜쎈터로 전화하였음
직원은 업체로 알아보고 연락준다더니 또 감감무소식,,H몰 홈페이지 1:1게시판에 또 문의 하였으나 역시답도없고,,다시 전화하여 통화하였으나 알아보고 이틀이내 연락주기로했으나 역시 감감무소식 이렇게 한달이란 시간이 지났다
분통터진다 소비자 우롱하는 현대H몰의 처사는 뭔가
현대H몰 콜쎈터는 전화통화하기도 너무 힘들다 기본 10분은 기다려야 가능하고
정말 다시는 거래하고 싶지 않은 현대H몰이다
- 이전글아기장난감전문대여점 아장 업체 신고합니다. 13.12.04
- 다음글어이가 없어서..... 13.12.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