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인터넷 일시정지후 자동재이용으로 인해 요금부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주희
- 조회수 : 103회
- 작성일 : 13-11-04 21:52:33
본문
원래 본가는 전주였고 전주에서 인터넷을 쓰다가 인터넷 사용을 거의 안해서 8월에 인터넷 일시정지를 요청했습니다.
93일 일시정지 가능하며 정지 풀리기 전에 제 휴대폰으로 문자가 온다고 하더군요. 솔직히 그때 인터넷 안쓰면 해지를 하거나 제가 거주하는곳으로 이전 설치를 해야하나 원룸에 거주하다보니 전용회선이 따로 있었고 타회사 인터넷은 설치하면 안된다고 집주인이 말씀하시더군요.그런 상황에 직장을 옮기고 시간이 없다보니 제가 전입신고까지 못했던 상황이라 일단 정지를 신청 했습니다.
문자 온다는 말을 믿고 워낙 바쁘다 보니 신경을 못쓰고 있다가
얼마전에 저희 어머니께서 인터넷 요금이 자꾸 나온다고 알아보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이용하던 sk브로드밴드에 연락을 하니 자동 재이용 처리가 됐다는 겁니다.
문자 연락온것도 없고 미납으로 인해 별도 연락 받은적이 없었던 저로써는 굉장히
황당하더군요
또한 저희 어머니께서는 지로 용지가 어떤 지로 용지 인지 확인도 안하고 몇개월치 요금을 납부하신 상황이였구요..
106번에 전화해서 자동재이용된지 몰랐고 인터넷을 전혀 사용안하니 요금 납부는 부당하다며 제가 돌려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93일 이후 자동재이용된다는 안내가 됐기 때문에 환불은 안되고 앞으로 청구될 부분과 위약금 없는 해지처리를 해준다고 하더군요.
어차피 전입신고는 한 상황이기때문에 위약금 없는 해지는 내가 알아서 잘 처리할수있다, 사용하지 않은 요금에 대해 돌려달라했더니 처리불가 사항이랍니다.
고객보호팀 과장하고 통화한 내용이구요...
제가알기로는 기술팀에서 로그 기록이라던지 확인하면 사용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 확인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무조건 안된다 처리불가 사항이라며 횡포부리는 sk브로드밴드에 정말 화가나네요.
그때 제가 분명 문자 오냐~라고 상담사한테 물어보니 온다고 걱정말하는 말도 들었고 전 그부분만 믿었습니다. 문자도 항상 꼬박꼬박 보는 편이구요
그럼 문자 보냈던 내용확인해봐라 라고 했더니 워낙 시간이 많이 지나서 그것도 확인이 안된다고 합니다.
예전에 sk브로드밴드에서 이런 관련으로 클레임이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임의가입이라던지 임의 요금 청구라던지...
고객이 모르고 납부하면 절대 돌려주지 않는건가요?
사용하지 않은 요금에 대해 납부는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처리방안을 알고 싶고 도움을 요청합니다...
- 이전글맥스터디환불불이행 13.11.04
- 다음글"정오의 데이트" 어플 사기 13.11.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