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쇼핑(스마트름뱅이) ] 불량상품을 한번사용했다고 반품안한다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봉현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4-12-26 22:18:35
본문
비오는날씨 신발 끝부분이 젖어서 말릴려고 완전충전한후에 하루종일사용해봤는데도
축축한느낌 그대로여서. 건조기작동후 손바닥을 대봤는데 차가운바람이 아주조금 부는정도? 손바닥에 느낌이 올듯말듯정도의 약한바람이 나와서 이건 불량이확실하다 반품신청을하였으나 회수한 업체에서 연락오더니
이건 지극히 정상이다 제품에 문제없고 사용한흔적이있으니 반품도 교환도 안된다고 알아서하라네요. 정말 온오프라인으로 물건을 자주사봤는데 이런적은 처음인거같아 악덕업체
고발합니다. 꼭 조치취해주세요
첨부파일
- Screenshot_20241226_220937_NAVER.jpg (416.1K) DATE : 2024-12-26 22:18:37
- 이전글상세 설명에 나온 소파 사이즈와 실제 사이즈가 너무 다릅니다 24.12.26
- 다음글상품설명과불일치 24.12.26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사용중이신 제품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하면 품질보증기간 안에 제품 하자발생시 보상기준으로는 1.무상수리 -> 2.교환 ->3.환불 순으로 보상하며 보상제외항목으로는 소비자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에 대해서는 유상수리한다 정하고있습니다.
과실부분에 대한 제보자님의 억울하신 심정을 해당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이의를 제기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