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휘경지점) ]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서 제 휴대폰을 파손 시켰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승형
- 조회수 : 91회
- 작성일 : 24-12-23 22:50:57
본문
그리하여 23일 삼성본사와 통화한 결과 똑같은 답변을 받았으며 본사에서도 파손된 제 휴대폰 상태를 확인절차도 없이 방법이 없다며 보상해줄수 없다는건 누구도 납득이 어려울것 같습니다. 누구의 의한 파손이 명백한 상황인데도 손해와 책임을 제가 다 지게됐습니다. 부디 이 억울함을 살펴 봐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 1734961714458.jpg (309.4K) DATE : 2024-12-23 22:51:07
- 1734961704408.jpg (348.9K) DATE : 2024-12-23 22:51:09
- 1734961709184.jpg (320.6K) DATE : 2024-12-23 22:51:1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사업자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했으나 서비스의 이용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사후 서비스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사업자에게 서비스 제공요구를 할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