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디다스 ] 중동 롯데백화점 內 아디다스 매장 직원들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혜민
- 조회수 : 118회
- 작성일 : 13-05-27 11:29:42
본문
분이 안풀려서 글남깁니다.
5/26(일) 부모님과 함께 중동 롯데백화점 아디다스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처음 방문시 손님들이 많아 정신이 없는 상태를 감안하여 인사나 저희를 신경쓰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 이해를 하고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바로 옆에 있는데 사이즈를 구해달라고 직원을 부르려 했으나 누구하나 쳐다보는 사람 없고 자기앞에 있는 손님 응대하기만 급급하였습니다.
거기에서만 시간을 지체할 수 가 없어 다른 매장들 둘러보고 필요한 물품을 사고 다시 운동화를 사려고 각 매장에 들렀다가 아디다스를 또한번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땐 부모님과 저밖에 손님이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응대하기 귀찮은지 일을 하기가 싫은건지 표정에 다 드러나있고
신발에 대해 설명좀 해줬으면 좋겠는데 그냥 전봇대마냥 쳐다만 보고 있었습니다.
직원 네명이 전부 다 그랬습니다. 매니저급으로 보이는 사람까지도요
사이즈 맞는걸 받고나서도 직원분이 신발이 잘맞는지 체크를 해줘야하는데 그것도 저희가 알아서 했습니다.
나중에 화가나서 좀 봐달라고 하니 그제서야 엄지발가락 꾹꾹 눌러보고 맞는것같다고 하고
다 대충대충 .. 아무리 백화점 임대매장으로 들어온거라지만 서비스가 아주 개떡입니다.
내돈쓰러 간 곳인데 불쾌하고 기분나쁘고 저희부모님 무시하는것 같은 느낌 받고 이건 누가봐도 차별대우로 느껴졌습니다.
직접적으로 그 직원들에게 말하지 못한건 이성을 잃을까봐였습니다. 감정이 너무 격해져서 제대로 말도 안나올 것 같은 마음에 고객센터로 내려가서 말했습니다.
직원들 재교육시킨다는 말로는 분이 풀리지 않습니다.
직원들을 모두 교체시키던가 매지너가 윗선에서 책임을 지고 나가던가 강력한 조치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 이전글핸드폰요금제에 대해문의드립니다 13.05.27
- 다음글배송지연 13.05.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백화점내 신발매장 직원들의 불친절한 서비스 태도로 인하여 상당히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과 같은 피해가 추후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