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가입안했는데 계속 계좌에서 돈을 빼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정일
- 조회수 : 803회
- 작성일 : 14-09-25 10:59:01
본문
번호까지 다정해주더니 이사 이틀전에 해당건물은 엘지유플러스가 안들어간다고
다른데 알아보라고 해서 그일도 짜증나는데 알아보고 kt로 가입해서 전화도 늦게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한달정도지나서 엘지에서 모르는번호로 요금을 청구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자기들은 확인 안되니까 대리점이랑 통화하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대리점에 물어보니 자기들이 잘못올린거라고 계좌이체 전에 처리해준다고 했습니다
물론 그후 몇일뒤에 계좌에서 돈은 나갔지요 그리고 몇일뒤에 계좌로 나간돈은 다시 환급
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한달뒤 다신 영수증이 나왔네요 그래서 지난번에도 이러더니 왜또
계약이 해지안되고 이런일이 생기냐고하니까 자기네는모르고 또 대리점이랑 이야기해서
확인해보고 연락이 온다네요.. 전화하면 매일 통화녹음한다고 떠들면서 몬소리하는지..참...
이게 말이되나요? 확인 안하면 계속 돈이 빠져나가는거고
엘지유플러스에서 못들어오는 건물이라면서 계속 청구는 되는데 자기들은 모르고 대리점이랑
확인해야된다는게?? 상식적으로 말이안되고 개인정보를 어떻게 다루기에 설치 이틀전에
가입안되는 건물이라 못한다고 짜증나게 하더니 그걸로 가입처리해서 계속 계좌이체해가면서
자꾸 전화하게하고 하면 자기들은 모른다고하고. 열받네요. 법적으로나 어떻게 강하게 처발해주셨으면 합니다.
- 이전글여행계약했는데 여행을 못갔어요 14.09.25
- 다음글cj헬로비전과 KT에 중복 납부 14.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