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플러스 ] 충전기선에서 불이날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상준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4-05-14 12:51:20
본문
연기가 났다네요 핸드폰 구입한지는 3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충전기선 앞부분이 녹안내렸습니다
- 이전글현대택배 기사님을 고발합니다. 14.05.14
- 다음글중고세탁기 환불 문의 14.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