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46인치 LED 패널불량 생겼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우성
- 조회수 : 87회
- 작성일 : 14-05-03 18:47:30
본문
제가 한달에 TV보는시간도 적고요
많아야 15시간정도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3일전에 고장이 생긴겁니다
누가봐도 한눈에 알수있게끔 생긴 패널 상단부에 보라색줄이 가져있고요
절대 외부충격이없고 자제적으로 이상이 생긴듯 한데요, 그럼 제품불량이자나요 정확한 원인도 모른다고 하고,
그래서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해서 불량신고접수를 했더니 방문 기사님. 본사 고객상담실02-541-3000 팀장(서동수 팀장)
A/S 접수 및 상담센터 1588 - 3366 (이정희 실장) 모든사람이 똑같은 얘기만 하네요
나라에서 만든법이 2년무상기간이라서 어쩔수 없으니 돈을지불하고 고쳐야한다고,
아니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삼성전자가 고가의 TV를팔땐 최고로 모시고
2년이네 고장은 삼성측에서 부담을 하지만 2년이 넘었기 때문에 소비자가 모~두 무담을 해야한다네요
보증기간이 2년지났다고 고액의 수리비를 지불해서 수리를 해야한다고 하는데요 무슨 티비수명이 2년입니까?
2년안에는 당연히 고장나지 않아야지요. 정확한 원인도 모른체 무조껀 고액의 수리비를 지불해서 고쳐야 한다는건
합당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TV시청도 못하고있고요 많이 불편하네요 빠른 조치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20140429_201453.jpg (1.4M) DATE : 2014-05-03 18:47:30
- 20140429_201459.jpg (1.9M) DATE : 2014-05-03 18:47:30
- 20140430_065541.jpg (2.1M) DATE : 2014-05-03 18:47:30
- 이전글호텔 예약 오류 14.05.03
- 다음글딤체스텐드김치냉장고를 부천현대백화점에서 구입 했어요 14.05.03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