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몰 ] 반품요청하고 한달이 다 되도록 반품이 안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진선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4-04-17 16:19:56
본문
3/21일 반품요청을 했고. 그외 다른 화장품을 또 구매를 했는데..
구매한 물건은 오는데 반품요청한건 아무 연락도 없어서
4/8일 상담원 박서일씨에게 반품 빨리 부탁한다고 했고.. 될수있으면 주말되기전에 회수해가라고
했습니다.
박서일씨는 주말안에는 어려워도 빨리 회수할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는데
오늘 17일까지 아무 연락없이 회수를 안하고,, 카드 청구는 되게 생겼습니다.
또 신세계몰로 전화해서 공성혜씨에게 물건을 안찾아 가는건 당신이고.. 카드승인은 취소하라고 했으나
물건을 받기 전에는 카드취소가 안된다고 하네요.
제가 반품요청한게 3월21일 오늘은 4월17일... 구매한건 잘 오는데 왜 반품을 안해가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되고..카드청구까지 되면 상당히 기분이 나쁘고.. 합니다.
작은 쇼핑몰도 아니고 대기업인 신세계몰이 이러니까 더욱 황당하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 이전글롯데닷컴을 고발합니다! 14.04.17
- 다음글사진첨부합니다 14.04.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