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 11번가에서 의자 2개를 구매했는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은혜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13-12-17 13:59:54
본문
1개는 다리에 문제가 있고,다른 1개는 부품이 없어서 반품신청을 했습니다.
그래서 안내 받기를 1개는 무료반품 처리하고,
1개분에 대해서는 반품비 5000원을 11번가에서 알려 준 계좌로 12월 2일에 입금완료하였습니다.
그런 후에도 반품회수가 늦어져서 문의했더니 지난 주인 12월 9일 월요일까지 기다리라고 해서
하기에 기다려도 회수해 가지 않기에 배송조회를 보니 구매확정이 떠 있더라고요.
그래서 또다시 12월 13일 11번가에 어떻게 된 문제인지 확인하고 환불처리를 해 달라고 문의하고 기다리는데 답조차 주질 않아서 이럴헤 소비자고발센터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 문제로 7번이나 문의와 답변이 오고 갔는데 11번가에서는 문제를 해결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렇게 유명한 쇼핑몰에서 제대로 사후처리를 해 주지 않고 답조차 주질 않고 있으니 매우 화가 납니다.
소비자보호원을 통해서라도 제대로 해결 되기를 바랍니다.
- 이전글산지 2년도 안된 냉장고! 고장나다니요 13.12.17
- 다음글로젠택배 파손택배 13.12.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