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가스배관 누수로 a/s안되고 감가상각 해주고 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수정
- 조회수 : 162회
- 작성일 : 14-10-17 14:08:18
본문
이게 뭐하는 짓이지 내가 참 생각해도 어이없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하시는분 김치 한번 담아보시고 그렇게 간단하게 감가상각 해준다고 하면 다되는지요.
인터넷에 보니 여기저기 냉기가 세는 것때문에 불만이 많이 있더군요.
그럼 품질은 개선해서 불량이없는 제품을 판매하세요..형편없는 A/S 해줄려고 생가하지 말고요
정말 소비자로써 억울하고 대첵없는 삼성전자 서비스도 개선조치해주셨으면 합니다.
*김치냉장고 구입은 3년이 넘었고 삼성전자쪽에는 서비스가 접수되어 있는지는 1달 넘었습니다.
꼭 소비자의 권리를 찾고 저같은 소비자가 발생하지 않도로 처리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20140829_150306.jpg (4.2M) DATE : 2014-10-17 14:08:18
- 이전글항공권 구매후 취소시 취소수수료 선불요구함 14.10.17
- 다음글결혼정보업체 환불.. 14.10.17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