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 고드름 이란 제품에서 벌레가 나왔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나홍석
- 조회수 : 82회
- 작성일 : 14-08-07 17:13:32
본문
요즘 들어 날씨가 더워지고 빙과류 섭취가 늘어나고 있는 즈음에 이런일이 생기게 되니 짜증이 많이 납니다.
예전부터 비슷한 일들이 수차례 발생하였고 꾸준히 생기고 있는것 같아 화가 많이 나네요.
항상 남의 일로 여기고 있던 일이 저희 아이에게 생기게 되니 더욱 짜증이 나게 되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오후4시경 아이가 먹던 빙과 에서 벌레가 나와서 일단 먹는걸 중지 시키고 사진을 찍어두었어요,
사진을 보시고 이게 과연 빙과 안에 있는게 정당한건지 뭐가 문제인건지..이런일은 도저히 막을수 없는 일인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별일아니다 라고 생각하고 그냥 슈퍼에가서 교환해도 되겠지만 그건 아니다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해결방법은 없는건가요?
첨부파일
- 1407396753328.jpeg (91.2K) DATE : 2014-08-07 17:13:32
- 이전글고드름 이란 제품에서 벌레가 나왔어요...(사진이 잘못올라가서 다시 올립니다) 14.08.07
- 다음글라이프터보중화렌지 14.08.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