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휴대폰 ] 여기 문의하는것말고는 어떤방법이있는지 모르겠습니다.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민정
- 조회수 : 98회
- 작성일 : 13-12-02 12:25:13
본문
처리되지않았는데 왜 처리라고 분류되었는지..?
 글쓴이 : 박민정 조회 : 14  
11월26일 이곳에 글을작성했었습니다.
 엘지(옵티머스 뷰 1) 기계문제로 글올렸던 사람입니다.
지금 계속 똑같은? 생활을 하고있는데
왜 저의 글이 처리 라고 분류가되어있는지요 ?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이런답글이달려있지만
아무런 연락도받지못했습니다
다른 방법으 찾아봐야하는건가요 ..?
담당자 13-12-02 10:00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인입되는 제보에 대해 당사 편집국에 확인을 거쳐 제보 분류하여 처리하고 있으며,인입되는 제보에 대해 답변, 중재, 기사보도 등을 통해 피해구제에 힘쓰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처리'로의 변경은 제보자님의 상황에 대한 해결됨을 통해 변경됨이 아니라 담당자들이 접수된 제보들을 확인하기 위하여 답변안내나 업체 해당내용 전달등 1차적 조치가 되었을때 변경되는 부분이니 이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
그럼 저는(소비자) 이런곳에 얘기만 할수있을뿐이지 이곳을통하여
빠른시일내에 불편함을 해결할수있거나
불이익을 보상받을수는 없다는건가요?
도움을 받고자했습니다.
전화한통 문자한통없이 한줄의 글귀(답글)가 황당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문의를 하겠지만
한사람한사람 심심해서 여기 글올리는사람은 없을겁니다
저역시 장사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불편함을 겪고있으며 적지않은 돈을 지불해가며
겪어야하는 불편함에 화병이 날지경입니다
형식적인 답변이 아니라 여기서 만큼은 제 불이익을 해결해주려 노력해주시는 모습을
기대했었습니다
솔직히 두번의 답변글들은 엘지 서비스센터에서의 했던말또하기 했던as또하기 반복되던 불편함 과 다를게없네요.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해당업체에 이문제를 빠른시일내 해결 촉구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cj 대한통운 고발합니다. 뭐 이런 택배사가 다 있나요? 13.12.02
- 다음글네이쳐러브메레 물티슈는 곰팡이 덩어리 13.12.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